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형 조정석 과 EXO 디오 도경수 후기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친구들과 본 영화 후기를
남겨 보려해요
전에 관심있게 보지 않았던 조정석 과 도경수  연기 정말 감동 쩔게
봤어요

조정석씨 연기는 공유진과 같이 나왔던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몇번 보기는
했는데 이번 사기범 연기와 깡패같은
행동 정말 진짜인줄 착각했어요.


그런데 감동 장면에서는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  폭풍눈물 흘리고 왔어요

친구들과 이렇게 3명이서 보고 왔는데요
다들 웃고 우느라 화장이 눈물 범벅으로
되버렸답니다..ㅋㅋ

저는 영화볼때는 평점과 댓글을 보고
가는데요
이번 '형' 은 정말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가족애를 잘 표현해준 상영작
같아요

조정석 씨의 연기는 정말 사기범 밉상
같이 나오다가 자신이 죽은후 동생을 위해 집 고쳐 주는 장면과
장애인 올림픽에 나간 동생과의 전화통화 에서 정말 감동 깊게
봤답니다

사기범 전과 10범 답게 의붓 동생
EXO 디오 ( 도경수역) 가
경기하다 실명 이 됐는데요 그것까지
팔아가며 능청스런 연기는 보는이들이
거짓이구나를 느끼게 하는 열연을
하기도 했답니다

집에와 아픈 동생을 돌보기는 커녕
명의를 도용해 차까지 빼고
정말 양아치중의 양아치 같았어요
그 능청스런 연기 역시
진짜 저런성격이 아닌가 착각을
자아 냈답니다
ㅎㅎㅎ

동생 도경수역을 맏은 EXO 의 디오
는 배역에 맞는 가련함을 잘 표현해
준거 같아요
보호를 받아야 할거같은 외모에
진짜 맹인 같은 시선 처리를
잘하신거 같아요
ㅎㅎ
배우로 활약하는 연기는 처음 본거
같은데 정말 잘한거 같아요

코치역을 맏은 박신혜 씨 는 원래
잘 하시니 ㅎㅎ
전에도 TV에서 많이 봐서 그런가
당연한 연기 하신거 아닌가
ㅎㅎㅎ
여자라서가 아니고 원래 잘하는걸
알고 있었으니까
깊은 감동이 코치 박신혜 씨에게서
나온거 같지는 않았어요
ㅎㅎ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 열심히 설명 하는것보다 직접 영화관에 가서
체험하고 오시길 바랄께요^^
정말 재밌었다는 영화 형 후기 남기고 싶답니다

'7번방의선물' 를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글을 쓰고 '맨발의 기봉이' 연출한
권수경 감독이 만들었다
하는데요
역시 관객들의 눈물바다 만들기
최고의 출연진 같았답니다

오늘은 쉰나는 불금 인데요
저는 이영화 '형'과는 아무 상관 없는
관람객 1인으로써 후기
남겨 보았어요^^
감동 작품은 자주 보이지 않기에
빨리 빨리 가셔서
관람들 해보세요^^

조정석과 EXO 디오 의 연기에 푹 빠져
눈물바다 만들고 오실거예요
ㅎㅎ
영화 형 후기 는 재밌다 평과 함께
별점 ★★★★반
남기려 해요^^
멋진 불금들 되시고 행복한 추억 만드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