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지창욱, 심은경 영화 조작된 도시 후기

728x90
반응형

영화 '조작된도시' 후기 와 평점을 보고 영화관에 보러 갔었는데요. 나름 저는 밌게 몰입해서 보았습니다^^

보기전 에는 후기가 극과극 이 달려
있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제가본 느낌은 정말 추천 하고픈영화 입니다^^

2023년까지 올해까지 다양한 작품을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연기파 배우 지창욱 과 심은경, 안재홍등
드라마 에서만 많이 보던 배우들
이었는데 정말 연기들 잘하는거
같았어요^^

게임에 별로 취미가 없었는데
앞부분에 나온것처럼 흥미진진하게
게임 이었다면 아마 저도 했으면
게임중독이 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답니다
ㅎㅎㅎ

지창욱은 드라마 에서 부자집 주인공 으로만 나오다가 게임중독의 백수
청년으로 나오는데도 정말 어울린거
같으니 정말 연기를 잘하는거
같이요^^

액션 연기도 거의 소화를 해냈다니
보는 126분동안 정말 흥미진진
했었답니다^^

게임으로 팀을 만들어 승리를 거두었던
팀들이 현실에서도 멋지게 '조작된도시' 를 밝히며 누명을 벗는 내용인데요^^

오랫만에 전에 겪어보지 못했던
게임과 현실 이었지만 실감나고 재밌었다는 후기를 남겨야
겠어요^^

처음 보러 갈땐 네티즌과 관람객 평점 에 비해 평론가 점수가 많이 낮아서

반신반의 했던 생각들이 관람후 에는 많이 사람들에게 재밌다고
추천을 하고 다닌답니다^^

영화 나와 있는 작품들은 거진다
보는 스타일 인데요

혼자 보기도 즐겨 한답니다^^

근데 이작품 '조작된 도시' 는
의 후기 와 평점이 극과극 을달린 이유는 보는관객의 현실성도 같아요^^

현실에서 도로의 무법의 질주 장면들과감옥 에서의  수감자 간의 가혹행위등
이해가지 가지 않는 부분들이
종종 등장 하지만

일단 보는 관람객의 관점에 따라
어디에 초점을 두는냐에 따라
영화 '조작된 도시' 후기 와 평점이
달라 질거 같아요^^

저처럼 기대 안하고 있는 그대로를
영화라  생각하며 본다면
정말 재밌는데요^^

하나하나를 따져 가며 현실성을 내 세운다면 점수 주기의 헛점들이
보일거 같아요^^

차가 2층부터 날으듯 나오는 부분과
게임중독에 걸린 사람들이 현실에서
특수부대원 처럼 종횡무진 활약을
벌이는 장면들은 누구도 상상을
못했던 장면들 같아요^^

심은경 (털보역) 음성변조 까지 시켜가며
게임에선 별 활약을 못하던 그녀가

현실에선 집에서 해커처럼 모든 컴퓨터
보다 더 정확하게 활약 하는 장면들은

보는 이들의 맘을 시원하게
전개 시키는 두뇌역활 같았어요^^

별 의미가 없어 보였던 국선변호사의
사이코패스 적인 성격은 요즘 돈이면
다된다는 현실감에 자괴감이 잠시
들긴 했지만 역시
정의가 이긴다는 영화의 전개는
보는 이들을 통쾌하게 만들었답니다^^

박광현 감독의 '웰컴투 동막골' 이후
오랫만에 만든 상영작 이라는데
'조작된 도시' 후기는 정말 재밌다 입니다
평점 은 ★★★★
별 4개 주고 싶네요~^^~
정말 재밌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보고 오세요~^^~

728x90
반응형